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고창] 선운산유스호스텔 경영혁신기관

고창군이 직영하는 선운산유스호스텔이 행정자치부 주관 경영행정혁신발표대회에 전북도를 대표하는 경영행정 혁신기관으로 선정, 우수사례를 발표한다.

 

행자부는 내달 15일부터 16일까지 충남 서산시 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제18회 경영행정혁신발표대회를 개최, 각 시도의 경영행정혁신 우수사례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장을 마련한다. 이날 발표대회에서 고창군 김가성 담당은 ‘선운산유스호스텔의 혁신적 효율적 운영방향’을 주제로 발표회를 갖는다.

 

2000년에 신축된 선운산유스호스텔은 민간위탁을 거쳐 2004년 7월 고창군이 직영으로 운영, 지난해 한국유스호스텔연맹에서 실시하는 평가에서 최우수등급인 1등급을 받았다.

 

김 담당은 “대학교와 여행사를 상대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실시한 결과 4월말 현재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이용객이 무려 48% 늘었다”고 설명했다.

 

김경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