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라이온스 임순남 지역클럽, 봉사활동

라이온스 전북지구 임순남 지역클럽에서는 19일 임실군 청웅면에 소재한 불우이웃을 대상으로 의료와 집수리 등 무료 합동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청웅면 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봉사활동에는 전북지구 김청길 총재를 비롯 권세기 부총재 등 라이온스 회원 100여명이 자원봉사에 나섰다.

 

회원들은 이날 치과와 내과 , 한방 등 의료진이 참여한 가운데 침과 부황을 뜨고 아울러 물리치료 등 다양한 의료활동을 펼쳤다.

 

또 관련 업종에 따른 회원들은 가옥과 가전제품, 보일러 및 각종 전기시설에대한 점검과 수리를 실시해 주민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양지마을 주민 정춘자씨(66)는“바쁜 일 때문에 몸이 아파도 병원 가기가 어렵다”며“라이온스 회원들에 고마움을 느낀다”고 감사를 표시했다.

 

라이온스 권부총재는“요즘 농촌지역은 가을걷이가 끝난 후 환자들이 급증하고 있다”며“대부분 신경계통 환자들이 많아 건강에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부안부안 로컬푸드 이커머스, 누적매출 100억 원 돌파

사건·사고자동차 전용도로 램프 구간 건너던 80대 보행자, 차량 2대에 치여 숨져

순창‘순창 코리아 떡볶이 페스타’, 주민과 함께 축제 준비 마무리

무주무주 ‘석현산성’, 신라시대 석축산성이었다

고창가을의 전설 ‘고창고인돌 마라톤대회’ 16일 팡파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