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임실 도서관 어린이 독서교실

'엄마와 함께하는 어린이 독서교실'이 오는 23일부터 3일간 임실군 오수면 임실군립도서관에서 열린다.

 

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에 책읽는 즐거움과 습관을 길러주기 위한 이번 독서교실에는 '어머니 문화교실'도 병행해서 운영된다.

 

독서를 통해 감상문을 작성하고 독후연극과 감상화그리기 등을 지도하는 독서교실은 초등생 3·4·5학년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이와 함께 어머니 문화교실은 부부대화법을 비롯 웃음치료법과 자녀와의 대화기법 등이 다양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군립도서관은 지역민들에 문화혜택을 주기 위해 매월 첫째와 넷째 주 금요일에 영화를 상영하고 있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수능 마친 수험생, 한국소리문화의전당으로 모여라”… 공연 할인 진행

자치·의회전주시의회 윤리자문위, 관광성 연수 의원 등 10명 ‘윤리특위 회부 권고’

정치일반李 대통령 “노동 등 6대 분야 구조개혁으로 국가 대전환 시동...최대 과제는 잠재성장률 반등”

경제일반캠틱종합기술원 ‘AI와 스마트시티 교통 AI 전환’ 재직자 과정 성료

사회일반더민주전북혁신회의 “검찰 항명, 감찰·징계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