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고창 가족사랑봉사단 재활용품 선별 체험

고창군 자원봉사종합센터(소장 김복동)는 13일 센터 회원단체 가족사랑봉사단(단장 강중구)과 재활용품 선별장에서 지원봉사를 했다. (desk@jjan.kr)

고창군 자원봉사종합센터(소장 김복동)는 13일 센터 회원단체인 가족사랑봉사단(단장 강중구) 20여명과 함께 아산면 계산리 재활용품 선별장에서 캔, 병류, 플라스틱, 스치로폼 등을 선별하는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가족사랑봉사단의 재활용품 선별 봉사활동은 매월 1회씩 실시되며,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생활쓰레기 문제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일반쓰레기가 선별과정을 거쳐 재활용되는 과정을 가족이 직접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참여 가족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서 쓰레기 분리수거는 물론 쓰레기 감량운동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이의 정착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또한 고창군 자원봉사종합센터는 우리 환경의 소중함을 인식하고 가정에서부터 쓰레기 분리수거 및 감량운동을 실천, 우리지역의 녹색성장 환경지킴이의 역할을 수행하기로 했다.

 

김성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부안부안 로컬푸드 이커머스, 누적매출 100억 원 돌파

사건·사고자동차 전용도로 램프 구간 건너던 80대 보행자, 차량 2대에 치여 숨져

순창‘순창 코리아 떡볶이 페스타’, 주민과 함께 축제 준비 마무리

무주무주 ‘석현산성’, 신라시대 석축산성이었다

고창가을의 전설 ‘고창고인돌 마라톤대회’ 16일 팡파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