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유치원·장기요양시설 자매결연

국민건강보험공단 정읍지사(지사장 황휘연)는 27일 유치원과 장기요양시설간 자매결연 행사를 가졌다.

 

정읍지사에 따르면 노인장기요양시설 어르신들의 활력증진과 유치원생 어린이들에게 경로효친에 대한 체험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자매결연은 정읍지사와 수곡초등학교 병설유치원(교장 이석문), 엄마랑 어린이집(원장 강은녀), 장기요양기관인 샘골보은의 집(원장 김도진)간에 맺었다.

 

이날 결연행사에 참여한 30여명의 유치원생들은 율동과 장기자랑을 선보이고 어르신들과 함께 사랑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진달래·데이지·펜지꽃 등을 이용하여 예쁜 화전을 함께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황휘연 지사장은"자매결연 행사를 통해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노인에 대한 거리감을 없애고, 친밀감을 형성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국회, 이 정부 첫 예산안 경제부처 심사 돌입…728조 놓고 여야 공방

정치일반지방선거 경선 시작도 안했는 데 ‘조기과열’···전북서 극심한 피로도

자치·의회전북도-캠코, 유휴 국유재산 자활사업 모델 부상

사회일반전북서 택시 기사 등 운전자 폭행 사건 꾸준

전주전주시 기업 유치 헛구호 그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