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고창군, 스마트 창의행정 위탁교육

고창군은 대외환경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행정에 대한 주민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나주 중흥골드스파 일원에서 스마트 창의행정 위탁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실과소 및 읍·면 소속 공무원 40명을 대상으로 성과중심의 업무역량 및 고객만족 행정서비스 역량개발, 예절교육을 통한 신뢰와 협력의 상생 조직문화 형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또한 교육대상자들이 팀을 편성하여 나주시 관광자원 등을 체험하고 주제발표를 하게 하는 자율식 체험교육과 기존 강의식 교육을 병행 추진했다.

 

이강수 군수는 "공무원 개개인의 장점 및 역량을 발견·개발하고, 그 역량을 구성원 및 지역주민과의 협력적 네트워킹을 통해 사회전체의 공공자원으로 확산할 줄 아는 전문 인력을 육성하기 위해 이번 교육을 준비했다."며 "이번 교육에 대한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만큼 향후 이런 형태의 교육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성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