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정읍우체국 '고객만족경영 우수국' 선정

정읍우체국(국장 강종천·사진)이 우정사업본부 2011년도 고객만족경영 평가결과 '2011년도 고객만족경영 우수국'으로 선정되어 지식경제부장관 표창을 받는다.

 

우정사업본부에 따르면 전국 우체국을 대상으로 지난 한해 동안의 우정서비스 고객만족도와 콜센터VOC 민원처리 등 5개 지표 평가결과를 지난 16일 발표했다. 정읍우체국은 특히 우체국 이용고객 대상 친절도 평가(PCSI) 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지난해 우체국 갤러리와 고객쉼터를 새롭게 정비하고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 또 신뢰받는 집배서비스 제공을 통해 2년 연속 우편소통품질경영 최우수국을 달성하는 등 서비스 품질 향상에도 앞장서 왔다.

 

강종천 국장은 "지역민들의 성원 결과다며 앞으로 더욱 친절한 우정서비스와 신뢰받는 고객감동경영으로 지역주민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