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정읍 대흥초 전교생 현장체험학습 지원

정읍 대흥초등학교(교장 김영남) 안정용 운영위원장(47·구면농장)이 전교생 40여명의 여름 현장체험학습을 지원해 훈훈함을 주고 있다.

 

대흥초에 따르면 지난 11~12일 유치원을 포함한 전교생이 성남 잡월드와 용인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를 방문, 50여종의 직업체험과 놀이동산 및 물놀이 체험 등을 하며 공동체의식을 함양하는 현장체험학습을 마쳤다.

 

이번에 실시된 학생들의 현장체험학습은 대흥초 31회 졸업생인 안 위원장이 전액 기부해 실시됐다. 안 위원장은 앞서 2010년과 2012년에도 일본 체험 학습을 지원했고 2012년도에는 유치원과 초등학생 50여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해 시골 학생들에게 꿈과 용기를 심어줬다.

 

김영남 교장은 "안정용 운영위원장이 지원한 이번 현장체험학습은 아이들이 미래의 직업에 대해 진지하게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밝혔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