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완주군 정기분 주민세, 이달말까지 납부

완주군은 2014 정기분 주민세를 부과 고지하고 8월 31일까지 납부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에 부과되는 정기분 주민세는 8월 1일 기준 관내에 주소를 두고 있는 세대주에 부과되는 개인 균등분과 개인 사업장분, 법인에 부과하는 법인 균등분이다.

 

올해 부과된 주민세는 개인 균등분 3만4169건, 개인 사업장분 1970건, 법인 균등분 1498건 등 총 3만7637건에 3억6800만원이다.

 

이는 전년대비 약 4.9% 증가된 금액으로 군은 산업단지 입주업체 지속적인 증가와 농촌현실에 맞는 정책으로 인한 인구증가 등에 따른 결과라고 밝혔다.

 

부과된 주민세는 전국 모든 금융기관에서 납부할 수 있으며 카드납부, 인터넷지로(www.giro.or.kr) 및 위택스(http://www .wetax.go.kr), 가상계좌를 통해 다양하고 편리한 방법으로 이달 말까지 납부하면 된다.

김경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