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부안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해오름 가족어울림 한마당

▲ 부안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가 개최한 ‘해오름 가족어울림 한마당’에 참가한 가족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안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최근 부안예술회관과 부안청소년문화의집에서 해오름 가족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소중함을 일깨우며 가족친화적인 분위기 조성을 위해 가정의 달인 5월에 마련됐다.

 

행사는 학부모 간담회를 시작으로 음악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 가족과 함께하는 전래놀이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달고나체험과 페이스페인팅, 공예체험 등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해 큰 인기를 끌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과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며 “앞으로도 자주 이런 자리를 마련해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정규수업이 끝나고 혼자 집에 있는 초등학교 4~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전문체험, 학습지원, 생활지원, 캠프 등 공공기관(부안군)을 통해 안심하게 보호·지도·교육받을 수 있도록 다양하고 질 높은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양병대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교육지원청, 전국 교사학습공동체 공모전 ‘최고상’

익산원광대병원 나영천 교수, 대한두개안면성형외과학회 회장 취임

익산원광대 평생능력개발원, 드론 교육과정 전원 자격증 취득

익산익산소방서, 故 안동천 소방위 안장식 거행

부안“떠날 줄 알았죠?”⋯부안 우덕마을 사무장 된 서울 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