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가 식품접객업소의 위생 개선과 종사자의 서비스 수준 향상과 낭비적인 음식 문화를 개선하는 등의 녹색 음식문화 조성을 위해 우수한 일반음식점을 모범음식점으로 신규로 지정, 발굴 한다.
신규 모범음식점 지정을 신청하고자 하는 일반음식점 영업자는 30일부터 10월16일까지 모범음식점 지정 신청을 군산시 환경위생과, 읍·면·동 주민자치센터 및 군산시 외식업지부에 신청 접수하면 된다.
신청 업소에 대하여는 모범업소 세부 지정기준 및 좋은 식단 이행 기준에 따라 현지조사 후 군산시외식업지부 산하 음식문화개선운동추진위원회 심의 절차를 걸쳐 신규 모범음식점 지정을 결정하게 된다.
모범음식점으로 지정된 업소는 △모범음식점 지정 표지판 부착 △영업시설개선자금 우선융자 △상수도 사용요금 30% 감면 등의 인센티브를 지원할 방침이며, 또한 홈페이지 및 홍보책자를 통해 대표 음식소개 등을 비롯한 업소의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홈페이지(www.gunsan.go.kr)를 참고하거나 군산시 환경위생과 식품위생계(454-3425)로 문의하면 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