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도시 공영주차장 조성 어떻게"
△이경신 의원(비례대표)= 서부권 복합아트센터 건립과 관련한 연구 용역이나 중장기 검토방안, 예산확보 계획 등 추진상황 전반에 대한 향후 세부계획은 무엇인가. 전북혁신도시 문화센터 건립과 함께 공영주차장 조성문제가 쟁점현안이다. 향후 조성계획은 어떻게 되는가.
△이완구 의원(서신동)= 지난 2014년 행정사무감사 당시 전주시에 영양교사 또는 영양사가 배치되지 않은 학교들에 대한 조치사항이 뭔가. 또 ‘학교급식법 시행령’ 부칙 3조에 따라 1명의 영양사가 2개 이상의 학교를 순회하며 근무할 경우 식재료의 검수, 위생·안전·작업관리 및 검식 등에 한계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김승수 시장= 서부권 복합아트센터 건립을 ‘2016년 중기지방재정계획’에 포함되도록 하겠으며, 이에 대한 국가예산을 확보하겠다. 혁신도시 공영주차장 확보문제는 지난 2011년과 2012년 개인에게 매각된 주차장 부지(2만5254㎡)에 주차전용 건축물을 신축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주변 간선도로에 노상주차장 설치 등을 검토하겠다. ‘학교급식법’과 ‘초·중등 교육법’의 유권해석에 따라 영양사의 공동배치는 가능하다. 하지만 전문지식을 가진 영양사를 배치해 학생들의 먹거리 안전 및 위생에 만전을 기하겠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