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 덕진공원 다음달 음악분수 개시…이벤트 신청 접수

▲ 전주시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전주 덕진공원의 음악분수.
전주 덕진공원 음악분수가 다음달 1일부터 운영된다.

 

전주시시설관리공단은 겨울동안 가동을 중단했던 덕진공원 음악분수를 다음달 1일 개장해 10월31일까지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봄부터 가을까지 주간 3회(오후 1시30분, 3시30분, 5시30분부터 15분간), 야간 1회(저녁 8시부터 30분간) 운영되는 덕진공원 음악분수는 분수 퍼포먼스와 함께 워터 스크린과 영상, 수중조명, 음향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연출해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여름철에는 일몰시간에 맞춰 30분 늦춰 저녁 8시30분부터 30분간 운영된다.

 

전주시시설관리공단은 야간 음악분수를 즐기며 사랑하는 가족, 연인 등과 함께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은 시민의 신청을 받아 기념일 축하영상이나 프러포즈 영상 등을 연출하는 이벤트 데이도 운영한다.

 

김신 전주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덕진공원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이 음악분수를 감상하면서 일상의 피로를 떨치고 가족, 연인과 함께 편안한 휴식과 추억의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음악분수 운영 및 이벤트 데이 신청, 접수 등에 대한 문의는 덕진공원관리사무소(063-239-2604)로 하면 된다.

강인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산업·기업위메프 결국 파산···전북 기업들도 치명타

금융·증권차기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은 누구?…김성주 전 의원 등 4명 면접

산업·기업전북소비자정보센터, 제7회 전북공정무역 컨퍼런스 개최

영화·연극전주국제영화제, 김효정 프로그래머 선임

정치일반청년 떠난 전북에 50대가 돌아온다…50~64세 귀향세대 꾸준히 유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