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현대車 '쏠라티' 프리미엄 캠핑카 출시

현대자동차가 전주공장 생산 차종인 미니버스 쏠라티(SOLATI)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캠핑카를 선보여 주목을 끌고 있다.

 

쏠라티 캠핑카는 2층 침대와 씽크대 화장실 샤워부스 냉장고 등 각종 편의시설을 완비해 가족 단위 캠핑객에 최적화 시킨 게 특징이다.

 

움직이는 나만의 펜션을 모티브로 한 쏠라티 캠핑카는 무시동 히터와 독립 에어컨 19인치 LED 모니터 등을 설치해 펜션 이용에 버금가는 편리하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구축했으며 접이식 테이블과 침대 가변형 의자, 어닝 천막 등을 적용해 공간 활용성과 확장성을 높였다.

 

현대자동차는 편의성과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 해 개발한 제품인 만큼 쏠라티 캠핑카가 가족 단위 캠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쏠라티 캠핑카의 가격은 1억 990만원이며 쏠라티 캠핑카 등 특장모델 출시를 기념해 전국 주요 지역에서 차량 전시 및 로드쇼, 현장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권순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