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김생기 정읍시장 '신뢰받는 공공혁신 대상' 수상

시민중심 경영부문 기관표창

▲ 지난 26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2016 대한민국 신뢰받는 공공혁신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김생기 정읍시장(앞줄 왼쪽에서 다섯번째).
김생기 정읍시장이 지난 26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신뢰받는 공공혁신 대상’ 시상식에서 시민중심 경영부문 기관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중앙일보 포브스 코리아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보건복지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했다.

 

주최측에 따르면 공공혁신대상은 강력한 리더십으로 조직 구성원들의 신뢰 속에서 진정한 혁신을 진행하고 있는 공공분야의 기관 및 행정자치단체를 선정,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김생기 시장은 민선 5기에 이어 민선 6기 정읍시정을 이끌어 오면서 ‘시민에 의한, 시민을 위한, 시민의 시정’을 모토로 소통과 섬김, 현장행정,창의정신을 기반으로 한 시정운영을 통해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였고 괄목할만한 행정혁신을 이루어 냈다는 평가를 높게 받았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조국혁신당, 내년 지선 전북서 바람 일으킬까

건설·부동산전세 자금 경색·고금리 여파로 전북지역 월세 급증

금융·증권10월 전북 상장법인 시가 총액 10.8%↑···듀산푸얼셀 9300억 증가

교육일반‘한승헌 도서관’ 개관… 인권과 정의의 정신을 잇다

초중등온빛중 미래 교육 ‘성큼’⋯학교 밖 수업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