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부안밀알회, 나누미근농장학금 기탁

부안밀알회(회장 임영준)는 9일 부안군청을 찾아 회원들의 십시일반 모금한 81만원을 지역인재 육성에 써 달라며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금으로 기탁했다.

 

9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부안밀알회는 지난 1987년 창립돼 어려운 부안군민의 이·미용, 건강검진, 바자회, 집수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부안밀알회 임영준 회장은 “오랫동안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눔을 실천했던 회원들이 미래 부안을 이끌어 갈 미래인재를 위해 장학재단에 기탁하자고 뜻을 모았다”며 “십시일반 모아진 금액이 많지는 않지만 우리 학생들의 소중한 꿈을 이루는 밀알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나누미근농장학재단 김종규 이사장은 “평소 군민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많이 해 주시는 것에 대해 깊이 감사함을 느끼고 있었다”며 “자생적인 봉사활동 단체가 부안군의 천년 희망이 된다고 생각하고 회원들의 십시일반 모아진 정말 값진 장학금을 부안의 인재를 키우는 밑거름으로 쓰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양병대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완주 단독주택서 가스 폭발⋯거주자 1명 전신 화상

익산익산교육지원청, 전국 교사학습공동체 공모전 ‘최고상’

익산원광대병원 나영천 교수, 대한두개안면성형외과학회 회장 취임

익산원광대 평생능력개발원, 드론 교육과정 전원 자격증 취득

익산익산소방서, 故 안동천 소방위 안장식 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