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부안상설시장 여성상인회, 장학금 100만원 기탁

▲ 부안상설시장 여성상인회 배정임 회장이 김종규 이사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부안상설시장 여성상인회(회장 배정임)는 지난 9일 부안상설시장 수산전 아케이트 준공식장에서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장학금은 40여명의 회원들이 십시일반 회비를 모아 마련한 금액으로 부안상설시장 여성상인회는 회비를 모아 지난 2013년 100만원, 2015년 15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한 바 있다.

 

부안상설시장 여성상인회 배정임 회장은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 부안의 지역인재 육성에 보탬이 된다고 생각하니 기쁘다”며 “적은 금액이지만 학부모들의 학비부담을 줄이고 우리 학생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돼줬으면 한다”고 기탁배경을 설명했다. 나누미근농장학재단 김종규 이사장은 “부안상설시장 환경정화 및 친절서비스 향상에 앞장서 주고 계시는 여성상인회 회원들께 늘 감사한 마음이다”며 “회원님들 한 분 한 분의 뜻을 새겨 지역인재 양성 및 반값등록금 실현을 위한 장학재단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양병대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완주 단독주택서 가스 폭발⋯거주자 1명 전신 화상

익산익산교육지원청, 전국 교사학습공동체 공모전 ‘최고상’

익산원광대병원 나영천 교수, 대한두개안면성형외과학회 회장 취임

익산원광대 평생능력개발원, 드론 교육과정 전원 자격증 취득

익산익산소방서, 故 안동천 소방위 안장식 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