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김제사랑장학재단, 체육 꿈나무 지원

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이건식·이하 장학재단)은 지역 위상을 높인 체육 우수 인재들에게 격려금을 지원, 애향심 고취와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올해부터 체육꿈나무 격려금 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장학재단은 이를위해 ‘2017년 체육꿈나무 지원 계획’을 김제사랑장학재단 홈페이지에 공고 하고, 오는 5월 및 10월에 접수를 받아 장학생선발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격려금 대상자를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대상자는 김제시 관내 초·중·고등학교 체육분야 재학생 중 전국체전 또는 소년체전에서 1∼3위 입상자이고, 격려금 지급 규모는 초등학생 20만원, 중학생 30만원, 고등학생 50만원을 각각 지급할 예정이다.

 

신청서류는 격려금 지원 신청서 및 입상실적 증빙자료, 재학증명서 등을 구비, 김제사랑장학재단 사무국에 신청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김제사랑장학재단 사무국(540-3714)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대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부안부안 로컬푸드 이커머스, 누적매출 100억 원 돌파

사건·사고자동차 전용도로 램프 구간 건너던 80대 보행자, 차량 2대에 치여 숨져

순창‘순창 코리아 떡볶이 페스타’, 주민과 함께 축제 준비 마무리

무주무주 ‘석현산성’, 신라시대 석축산성이었다

고창가을의 전설 ‘고창고인돌 마라톤대회’ 16일 팡파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