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부안군, 2017년 관광기념품 공모전…27일부터 접수

부안군은 2017년 관광기념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응모자격은 제한이 없으며 공모대상은 부안의 역사·문화적 특색과 스토리가 담겨 있어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특화 판매가 가능한 완제품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27일부터 4월 7일까지 2주간 우편 및 직접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된 작품에 대해서는 심사위원회의 구성을 통해 심사를 거쳐 4월 18일 심사 결과를 개별 통보하고 부안군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입상은 대상 1점 300만원, 금상 1점 200만원, 은상 2점 각 100만원, 동상 3점 각 50만원, 입선 5점 각 30만원 등 총 12점을 선정해 시상금을 수여한다.

 

이번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부안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양병대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남원 테마파크’사업 비위의혹 내사 착수…

태권도[제21회 무주웰빙태권도축제] 박은석 대회임원장 “태권도 문화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

태권도[제21회 무주웰빙태권도축제] 가족이 함께한 태권도 축제, 화합과 즐거움 선사

태권도[제21회 무주웰빙태권도축제] 무주태권도 축제의 숨은 수호자, 무주보건의료원 강지민 간호사

스포츠일반[제21회 무주 웰빙 태권도 축제] 역대 최대 규모로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