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대상(주) 순창공장, 지역 아동 성격유형검사 실시

대상(주) 순창공장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지난 22일 순창청소년문화의집에서 순창지역 아동 50여명을 대상으로 DISC(성격유형검사) 및 유형에 따른 모둠활동을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이번 DISC 검사는 문화체험 및 다양한 활동 기회가 적은 순창지역의 어린이들이 심리검사를 통해 자신의 성격유형을 파악하고, 성격유형별 모둠활동을 통해 갈등과 스트레스 상황에서 건강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임병용 대상(주) 순창공장장은 “최근에는 소통이 강조되고 있는 상황이며 소통을 위해서는 나뿐만 아니라 타인을 이해해야한다”며 “순창의 어린 친구들이 소통에 도움이 되는 시간이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대상(주) 순창공장은 지역사회의 일환으로 올해로 15년째 순창군내 어린이를 대상으로 청정원어린이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문화적 체험의 기회가 부족했던 농촌지역 아이들에 경제캠프, 직업체험, 리더십캠프, 문화공연 관람 등 다양한 문화와 교육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교육일반올해 수능 ‘공교육’ 위주 학습이 유리, 작년과 난이도 비슷한 수준

만평[전북만평-정윤성] “나는 황교안이다”…윤어게인

스포츠일반제17회 전주시장기 우수중학교 초청 야구대회 개최

문화일반“미술은 정답이 없다”…윤범모가 풀어낸 한국미술의 재해석

스포츠일반‘2025 도쿄 데플림픽’ 전북자치도 선수·감독 2명 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