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신영자 군산시의원, 코리아 파워리더·의정 대상 수상

군산시의회 신영자 의원이 지난 16일 ‘2017 코리아 파워리더 대상·대한민국 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2017 코리아 파워리더 대상·대한민국 의정 대상’은 연합매일신문과 코리아 파워리더 선정위원회, 언론매체 주최·주관으로 분야별 리더십과 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인물 또는 단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신영자 의원은 시정발전과 지역주민의 복지향상을 위해 주민들과의 소통에 최선을 다하고, 민원 해결 및 주민숙원사업에 헌신과 열정으로 임하는 등 우수한 의정활동을 보여 지자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신 의원은 군산발전과 주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군산시 홀로 사는 노인 고독사 예방을 위한 조례안’, ‘군산시 여론조사 조례안’ 등 7건의 조례안과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향을 제시했다. 특히 지난 2015년 ‘군산시의회 의원 행동강령 조례안’을 발의해 군산시의회 청렴성 제고와 신뢰받는 의원상을 정립했다. 신영자 의원은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군산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진정한 일꾼으로 열심히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정곤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