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제12회 순창장류축제 부스 운영자 공개 모집

순창장류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이남)가 오는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 동안 열리는 제12회 순창장류축제 행사에 참여할 부스 운영자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향토음식 먹거리 장터 부스 및 각종 체험 및 홍보 부스 등 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8월 17일부터 31일까지 이며 순창장류축제 홈페이지(www.jangfestival.c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군 문화관광과에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asper 0920@korea.kr)이나 팩스 063-650 -1629번 으로도 신청 가능하다.

 

참가자격은 순창군에 소재한 단체(법인)또는 사업자 등록증이 된 업체로 제한하며 카드결제 및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 업체를 우선 선정할 방침이다.

 

참가업체는 텐트, 테이블, 의자 등에 대한 임대료 등 제반경비를 부담해야 하고 특히 먹거리 부스의 경우는 순창에서 생산된 원료를 사용 대표메뉴를 구성하고 앞치마 등 위생수칙을 철저히 지켜야 하는 등 준수사항이 있다.

 

특히 선발된 읍면(단체) 향토음식 부스에 대해서는 평가를 통해 최우수 1팀에게는 100만원, 우수팀 2팀에게는 각각 50만원, 장려 2팀에는 각 30만원씩의 시상금도 지급할 계획이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교육일반올해 수능 ‘공교육’ 위주 학습이 유리, 작년과 난이도 비슷한 수준

만평[전북만평-정윤성] “나는 황교안이다”…윤어게인

스포츠일반제17회 전주시장기 우수중학교 초청 야구대회 개최

문화일반“미술은 정답이 없다”…윤범모가 풀어낸 한국미술의 재해석

스포츠일반‘2025 도쿄 데플림픽’ 전북자치도 선수·감독 2명 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