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지방의원 당선인에게 듣는다] 전계수 군의원 순창 나 "공립어린이집 꼭 유치"

“이번 6·13 지방선거에 힘을 실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아울러 함께 경쟁했던 후보님들께도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순창군의회 전계수 의원(인계·적성·동계)은 “선거 운동을 하면서 군민들의 수많은 이야기들을 귀담아 들었다”며“지역민들의 한마디 한마디를 소중히 기억하고 하나 하나 행동으로 실천해 나가는 의원이 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전계수 의원은 특히 “섬진강 뷰라인 사업과 연계한 관광벨트 조성, 인계·적성 공립 어린이집 유치, 드론 무인헬기 농약 방제비 지원 방안 마련 등 공약들을 성실히 이행하고,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군정에 대한 견제와 협력으로 군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전 의원은 또한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재선 임기동안 농업인의 입장에서 농업인을 위해 더욱 살기 좋은 농업·농촌을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며 “군민들의 의견을 대변하는 의원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경찰, 전주 금은방서 금팔찌 훔친 일당 모두 검거

전시·공연‘공예’ 언어의 울림…제33회 전라북도공예가협회 회원전

전시·공연 ‘조선셰프 한상궁’ 순창·전주서 특별무대 꾸민다

군산동군산 농촌·농업정책연구소 개소

무주무주구천동 ‘자연품길’ 대한민국 관광도로 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