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제18회 내장산사랑 그림대회 대상에 새별초교 이은성 학생

새별초교 이은성 학생 대상 수상작
새별초교 이은성 학생 대상 수상작

내장산국립공원사무소(소장 윤명수)가 주최한‘제18회 내장산사랑 그림대회’에서 이은성(새별초교)학생이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지난 20일 내장산 단풍생태공원 일원에서 열린 대회에는 550여명의 학생들이 참가해 ‘생태·문화·역사가 어우러진 생태가 건강하고 국민이 행복한 내장산국립공원’을 주제로 저마다 순수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화폭에 담아냈다.

특히 내장산의 자연생태계와 더불어 문화자원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정읍의 문화(정읍사)와 역사(동학)에 대한 소재를 추가하여 의미를 더했다.

대회결과 최우수상에는 임지원(장덕초교), 최서윤(새별초교) 학생이 수상하는등 새만금지방환경청장상, 정읍시장상등 총 46명의 학생이 수상했다.

자세한 수상자 내역은 내장산국립공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http://naejang.knps.or.kr)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