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군산시 평생학습관, 15일 학습성과 공유회 개최

군산시 평생학습관은 오는 15일 오전 10시 미룡동 평생학습관 일원에서 2018년에 운영된 강좌를 대상으로 ‘학습 성과 공유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평생학습관과 월명평생학습센터 수강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작품 전시(21개 강좌 205명) △공연(18개 강좌 217명) △무료체험(6개 강좌 140명) △프리마켓 등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해 올 한해 배움의 기쁨을 함께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작품전시 및 소규모 체험 위주였던 지난해 성과 공유회와 달리 이번 행사에는 공연, 체험, 프리마켓까지 더해져 ‘보고(Go), 듣고(Go), 맛보고(Go), 즐기고(Go)’를 누리는 풍성한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시민 모두가 자신의 인생을 풍요롭게 설계하고 배움과 나눔의 성과를 공유했으면 한다”며 “내년에는 더욱 많은 시민들이 평생학습을 통해 삶의 질 향상과 다양한 학습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산시 평생학습관은 올해 235개 강좌를 통해 3540명이 수강했으며, 월명평생학습센터은 22개 강좌에서 325명이 수강하는 등 군산시 평생학습의 허브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