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남원시 골프꿈나무후원회·드래곤레이콘CC, 훈련지원금 700만원 전달

남원시 골프꿈나무 후원회(회장 강병무)와 드래곤레이크CC(회장 박남식)는 지난 15일 남원축협 식당에서 해외 전지훈련을 앞둔 골프 꿈나무 3명에게 훈련 지원금 700만 원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와 함께 사회적 기업 문화기획 ‘섬진강’은 태안군 펜션을 임차해 국내 전지 훈련장 숙소로 지원한다.

이번 훈련금은 남원지역 2019년 국가대표 상비군에 발탁된 김가영(남원국악고), 안해천(남원대산초등학교 6학년) 2명의 선수를 비롯해 꾸준한 실력으로 발전하고 있는 김태규(남원초등학교 5학년) 선수에게 지급됐다.

지난 2013년부터 시작된 남원시 골프꿈나무 후원회(회장 강병무)는 매년 후원의 밤 행사를 가져오고 있으며 특히 드래곤레이크CC(회장 박남식)는 골프 꿈나무들에게 훈련금을 포함 드래곤 골프코스 무료이용과 숙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남원시 골프 꿈나무 후원회 우진용 총무는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성장한 꿈나무를 보다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사)금나무 골프단 창단을 준비하고 있다.

남승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