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고창군, 이웃돕기 온정의 손길 이어져

지난 18일 (유)태흥축산 이석주 대표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0만원을 고창군에 기탁했다. 같은 날 서울시니어스타워(주) 고창본부도 군청을 방문, 300만원을 기탁했다.

또한 전북은행 고창지점(지점장 유인성)도 ‘2019 설맞이 이웃사랑 선물꾸러미 100상자(250만원상당)’를 고창군에 전달했으며, 고창군 양돈퇴액비 이찬영 대표도 300만원을 기탁,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와 함께 현대자동차 이연생 씨도 자동차 3000대 판매 달성에 따른 달인등극 상금 전액(200만원)을 기부해 화제를 모았다.

기탁된 성금과 선물꾸러미는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등 저소득가정에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유기상 군수는 “연초부터 나눔을 실천하는 손길이 이어져 나눔과 기부천국 고창군이 밝게 빛난다”며 “기탁해주신 성금과 선물꾸러미는 저소득가정에 전달해 훈훈하고 따뜻한 설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성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임대 아파트 사업권 대가로 뇌물 주고받은 재개발조합장·입대사업자 구속 송치

정치일반2035년 국가 온실가스 감축목표 ‘53∼61%’ 확정…李대통령 “반드시 가야 할 길”

전주러너 6000명 전주 달린다…16일 올림픽데이런

정치일반'12·3 비상계엄‘ 관련, 정부 자체 TF 구성... 공직자 불법 가담행위 조사 전망

부안부안 로컬푸드 이커머스, 누적매출 100억 원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