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군산시, 꽁당보리축제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군산시가 18일 강임준 시장 주재로 ‘제14회 군산 꽁당보리축제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하고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

이날 보고회는 축제추진위원회, 관계공무원 등 50여명이 참석했으며 꽁당보리 축제에 대한 총괄적인 추진사항과 관계 부서별 업무지원 상황을 점검했다.

특히 올해 꽁당보리축제는 축제의 패러다임 전환으로 군산농업 대표 축제로 발돋움하기 위한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또한 먹거리 부스 운영개선, 주차문제 해결, 행사장 내 군산사랑상품권 이용과 함께 관광객에게 농촌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시민의 자긍심을 높이고, 시민이 주인이 되어 함께 즐기고 참여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준비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올해 14회를 맞은 꽁당보리축제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시민이 참여하는 프로그램, 지역 소상공인이 참여하는 먹거리 부스, 우수농산물 직거래장터, 축하 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부안부안 로컬푸드 이커머스, 누적매출 100억 원 돌파

사건·사고자동차 전용도로 램프 구간 건너던 80대 보행자, 차량 2대에 치여 숨져

순창‘순창 코리아 떡볶이 페스타’, 주민과 함께 축제 준비 마무리

무주무주 ‘석현산성’, 신라시대 석축산성이었다

고창가을의 전설 ‘고창고인돌 마라톤대회’ 16일 팡파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