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찾아가는 군산 새만금아카데미 18일 개최

유인경 작가 강연

군산시민들의 미래사회 문화시민 역량을 키워주기 위한 강의가 열린다.

군산새만금아카데미가 오는 18일 군산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유인경 작가의 ‘매력적인 사람들의 공통점’ 이란 주제의 강연으로 진행된다.

다양한 연령층에 참여할 수 있는 군산새만금아카데미는 자녀교육, 재테크, 역사, 자기계발, 미용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강사를 초빙해 수강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운영한다.

이번 강연에 나서는 유인경 작가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 패널, 생방송 오늘아침 패널 등 다수 방송 출연과 활발한 저술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강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누구나 사전신청 없이 당일 선착순 입장할 수 있다.

한편, 다음 강의는 오는 25일 군산시 평생학습관(다목적실)에서 홍수남 부천대 뷰티케어과 조교수의 ‘성공 퍼스널 이미지 메이킹 전략‘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교육지원과(063-454-2600)로 문의하면 된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국회, 이 정부 첫 예산안 경제부처 심사 돌입…728조 놓고 여야 공방

정치일반지방선거 경선 시작도 안했는 데 ‘조기과열’···전북서 극심한 피로도

자치·의회전북도-캠코, 유휴 국유재산 자활사업 모델 부상

사회일반전북서 택시 기사 등 운전자 폭행 사건 꾸준

전주전주시 기업 유치 헛구호 그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