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진안군, 운일암반일암 국민여가캠핑장 운영자 8일까지 모집

진안군이 최근 주천면 운일암반일암에 국민여가캠핑장을 조성하고 운영자 모집에 들어갔다. 군은 오는 8일까지 국민여가캠핑장 운영자를 모집, 여름휴가 성수기를 맞이할 계획이라고 지난 3일 밝혔다.

운영자를 모집 중인 이곳 캠핑장은 총 30억원을 투입해 지난 2018년 9월 착공, 지난 6월 말 준공했으며, 자동차야영장 78면, 일반야영장 32면 총 110면으로 조성됐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이곳은 운일암반일암 계곡을 내려다 볼 수 있도록 현재 조성 중인 ‘구름다리’에 운장산과 구봉산을 연계한 등산 및 지질 탐방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1박 2일 체류형 관광코스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운영자 모집 안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군청 홈페이지에 게시 중이다. 응모 참가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http://www.onbid.co.kr, 이하 온비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가능하다.

전춘성 군수는 “캠핑족들이 사계절 방문하면 연중 관광객 유치 효과를 볼 수 있고 지역경제에 보탬이 될 것”이라며 “천혜의 자연경관과 지질자원을 가진 운일암반일암을 마이산, 용담호와 연계해 진안의 새로운 체류형 관광코스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국승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법원·검찰실형 선고에 불만 판사에게 욕설한 보이스피싱 수거책, 항소심서도 실형

정치일반李대통령 "檢 정치화 단절해야…국민 납득할 수 있는 논의 필요"

군산군산시, 조력발전소 설치 등 새만금 기본계획 현안 반영 총력

정치일반전북도, 익산 동산동서 복지공동체 모델 구축

익산조용식 “전 시민 100만 원 민생지원금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