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새만금아카데미 강좌를 유튜브채널을 통해 진행한다.
시는 명사초청 시민대상 강연프로그램인 ‘군산새만금아카데미 2강좌’가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군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 한다고 12일 밝혔다.
군산새만금아카데미는 지난 2000년부터 시청 대강당 등에서 매회 200~300명 규모로 열렸으나, 7월 강연은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 방식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강연은 소통전문가 윤태익 교수를 초청해 ‘나로부터 비롯되는 변화’란 주제로 자기 스스로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미래의 나를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강연이 펼쳐진다.
시는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하기 위해 미룡동 소재 군산시평생학습관에서 강사가 직접 강연하는 모습을 2대의 카메라로 촬영해 시민에게 실시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강연은 시민 누구나 강연당일 유튜브에서 군산시를 검색해 참여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군산시청 교육지원과(454-2602)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민들이 다양한 방법을 통해 더 쉽게 명사 강연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