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어린이영어도서관이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비대면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시는 3일 어린이영어도서관 홈페이지와 시립도서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주 1회 ‘주간 책 추천’영상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1일 원어민 선생님이 소개하는 어린이영어도서관 온라인 견학 영상이 공개된 바 있다.
아울러 시는 오는 10월‘핼러윈 행사’, 12월‘크리스마스 행사’ 등 다채로운 영미권 문화체험과 영어책 스토리텔링 등이 담긴 특별영상을 제작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이 온라인을 통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지역 어린이 영어독서 흥미도를 높이고 온라인 문화 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상 콘텐츠는 시립도서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립어린이영어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어린이영어도서관 859-3474~5)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