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정읍교육지원청, 오는31일 ‘샘골 역사 온라인 골든벨’ 개최

전라북도 정읍교육지원청(교육장 김수봉)은 오는31일 비대면 방식의 정읍 가족의 유쾌한 도전을 주제로 ‘샘골 역사 온라인 골든벨’을 개최한다.

교육청에 따르면 지난 11년 동안 진행해오던 황토현전국역사페스티벌 행사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취소됨에 따라 마련됐다.

동학농민혁명과 한국사에 대한 관심을 고취하기 위한 이번 행사는 지난13일부터 19일까지 40팀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참가자 발표는 21일 교육지원청 홈페이지와 접수 시 기재된 휴대전화 번호로 개별 통보 예정이다.

진행방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화상회의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자와 40팀의 참가자 가족이 나오는 대형 스크린 화면을 통해 골든벨 형식으로 진행된다.

1등 1팀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정읍농특산물, 2등 2팀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정읍농특산물, 3등 3팀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정읍농특산물이 제공되며 모든 참가팀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 학생과 학급 친구들이 참여하는 응원 이벤트를 마련하여 22일부터 27일까지 참가 학생이 소속된 학급 친구들의 응원이 담긴 영상을 1분 이내로 제작하여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초중등올해 전라고 빛낸 학생은?⋯전라인 대상에 남조영 군

남원“만 원부터 갑니다!”…남원 오리정에 사람 몰린 이유

정읍정읍시, 그린바이오 산업 국가 거점도시로 ‘우뚝’

국회·정당국회, 이 정부 첫 예산안 경제부처 심사 돌입…728조 놓고 여야 공방

정치일반지방선거 경선 시작도 안했는 데 ‘조기과열’···전북서 극심한 피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