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익산시 마을전자상거래, ‘딸기기획전’ 실시

익산시가 농가소득 창출 지원을 위해 마을전자상거래를 통한‘딸기기획전’을 실시한다.

달콤한 향과 맛이 일품인 국산 ‘금실딸기’를 익산몰에서 판매하는 이번 행사는 14일부터 오는 28일까지 2주 동안 ‘딸기가 좋아! 익산C! 비타민시!’란 주제로 진행된다.

판매가격은 1kg 1만7000원, 2kg 3만3000원으로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고, 특히 익산몰을 통해 구매할 경우 구매액의 5% 적립과 함께 다이로움 카드 사용 시 10% 페이백 적용 등 보다 많은 혜택을 챙길수 있다.

시 농촌활력과 김태환 과장은 “농가에게는 온택트 시대에 부합하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고, 소비자는 맛있고 신선한 딸기를 알뜰하게 구입할수 있도록 보탬을 주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고설재배를 통해 위생적이고 딸기 본연의 향이 진한 금실딸기를 알뜰한 가격에 신선하게 맛 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