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익산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익산시 남녀 의용소방대연합회, 업무협약 체결

익산시지역아동센터 연합회(회장 김복덕)와 익산시 남녀 의용소방대연합회(회장 황인주·남궁영례)는 28일 아동·청소년의 안전과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익산시 남녀 의용소방대엽합회 790여 회원들은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49개소 지역아동센터의 안전 지킴이 역할을 다짐했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 활동 및 소화기 점검 및 교체, 화재예방 교육 등 각종 행사와 안전교육 활동 추진을 약속했다.

김복덕 회장은 “평소 각종 재난현장 지원과 사회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의용소방대가 지역의 아이들을 위해서도 따뜻한 관심을 갖고 적극 도움을 주신다니 감사한 마음이다”고 말했다.

황인주 의용소방대 남성대장은 “지역 아동·청소년들이 보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초중등올해 전라고 빛낸 학생은?⋯전라인 대상에 남조영 군

남원“만 원부터 갑니다!”…남원 오리정에 사람 몰린 이유

정읍정읍시, 그린바이오 산업 국가 거점도시로 ‘우뚝’

국회·정당국회, 이 정부 첫 예산안 경제부처 심사 돌입…728조 놓고 여야 공방

정치일반지방선거 경선 시작도 안했는 데 ‘조기과열’···전북서 극심한 피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