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익산 부송도서관, 책읽는 마법사 마술공연 성료

익산 부송도서관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위로와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안 마술 공연이 성황리에 열렸다.

부송도서관은 지난 4일 지역민의 도서관 이용 활성화 차원에서 ‘책읽는 마법사’ 마술 공연을 진행했다.

이번 공연은 책 속에 들어있는 이야기의 감동을 마술의 환상으로 표현해 독서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스토리텔링 형식의 마술로 진행됐다.

아울러 관객들에게 마술 키트를 제공해 직접 마술을 배워보는 체험의 시간을 갖도록 하는 등 다양한 장르의 퍼포먼스 공연이 이어지면서 공연을 관람한 어린이들로부터 큰 환호와 호응을 받았다.

도서관 관계자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맞춤형 공연을 통해 추억과 힐링의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지역민과 함께하는 도서관 만들기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자치도, 소나무재선충병 확산 차단 총력

정치일반전북도-전주시, ‘전주하계올림픽 유치 골든타임 실행TF’ 가동

정치일반李 대통령 “차별·혐오 묵과 안 돼”... ‘저질 정당 현수막’ 규제 강화 주문

문화일반동학농민혁명기념재단, 가족 힐링 요가 프로그램 운영

사건·사고임대 아파트 사업자 선정 과정 금품 수수 재개발조합장 등 구속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