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사)환경보호국민운동본부 서해안·새만금 특위 발대

(사)환경보호국민운동본부 서해안·새만금 특위 발대식 장면.
(사)환경보호국민운동본부 서해안·새만금 특위 발대식 장면.

(사)환경보호국민운동본부 서해안·새만금 특위가 최근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에서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곳 단체는 김광중 서해안·새만금 특위 위원장을 비롯해 30여 명의 회원들이 참여하고 있다.

서해안·새만금 특위는 향후 시민들과 함께 탄소배출 저감은 물론 친환경적 산업 활동에 앞장설 예정이다.

이와함께 지역 환경오염방지를 위한 학술회의 및 간담회 등을 통해 녹색성장시대에 맞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김광중 위원장은 “우리 시대는 이제 친환경 경영을 외면하고 더 이상의 산업발전을 이야기해서는 안되는 상황에 직면했다”면서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모든 영역에서 사람과 환경이 어우러져 살 수 있도록 해야 할 뿐 아니라 환경보호문제를 최우선적으로 다뤄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다음 세대에게 지속가능한 지구를 물려줄 수 있도록 환경보호를 위해 앞장서서 전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 마한철인클럽, 마라톤 쌀 나눔 ‘훈훈’

정치일반'내란협조 공직자 조사' TF 제안…李대통령 "당연히 해야 할 일"

법원·검찰'대장동사태' 책임론 노만석 검찰총장대행 휴가…거취 고민

사건·사고울산화력 4ㆍ6호기 낮 12시 발파…성공시 2~3시간 후 본격 수색

초중등올해 전라고 빛낸 학생은?⋯전라인 대상에 남조영 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