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7개 분야 공모 실시
총 사업비 3000만원으로 1개 사업당 500만원 지원 가능
익산시가 양성평등과 가족행복 실현, 시민 모두가 행복한 익산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여성친화도시 조성사업 공모를 실시한다.
지원 분야는 총 7개 분야다.
일반사업으로는 평등한 익산, 경제·사회 참여가 활성화된 익산, 안전한 익산, 지역사회 활동 역량이 강화된 익산, 행복 플러스 익산(정주여건 개선 등) 만들기, 가족친화 환경 조성 등이고, 특화사업으로는 지역 특성을 살린 여성친화도시 이미지 제고 사업(초등학생 안전귀가 도우미 사업 등) 등이다.
총 사업비는 3000만원으로 1개 사업당 500만원(특화사업 700만원)까지 지원 가능하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익산시에 소재하는 공익사업을 목적으로 설립된 비영리법인 또는 비영리단체로서 최근 1년 이상의 사업실적이 있는 단체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청 여성청소년과(063-859-533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시는 지난해 우범지대 거주지역 여성을 위한 여성안심거울 부착사업, 여성 안전귀가 골목길 조성사업(LED 보안등 설치) 등 다양한 여성친화도시 조성사업을 펼쳐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바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