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김제시청 태권도팀, 한국실업연맹 종합 3위

금메달 1개, 동메달 3개 획득

image
제16회 한국실업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 여자일반부 종합 3위를 차지한 김제시 태권도팀.

김제시청 태권도팀(감독 천병열)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강원도 철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년 제16회 한국실업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에서 여자일반부 종합 3위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이번 대회에 김제시청 태권도팀은 8명의 선수가 출전해 송미성(+73kg)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하였고, 임민지(-53kg), 황혜주(-62kg), 김다빈(-73kg) 선수가 각각 동메달을 획득해 총 4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또한, 금메달을 획득한 송미성 선수는 대회 우수선수상을 받은 영광을 안았다.

올 시즌 첫 대회로 코로나 19 상황으로 인해 대회출전 기회가 많이 없었지만,  김제시태권도팀은 꾸준히 훈련에 매진해 갈고닦은 기량을 펼쳐낸 값진 성과이다.

박종윤 체육청소년과장은 “코로나19의 어려운 여건 속에도 철저한 준비로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해 준 선수들과 지도자에게 감사드리며,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창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 마한철인클럽, 마라톤 쌀 나눔 ‘훈훈’

정치일반'내란협조 공직자 조사' TF 제안…李대통령 "당연히 해야 할 일"

법원·검찰'대장동사태' 책임론 노만석 검찰총장대행 휴가…거취 고민

사건·사고울산화력 4ㆍ6호기 낮 12시 발파…성공시 2~3시간 후 본격 수색

초중등올해 전라고 빛낸 학생은?⋯전라인 대상에 남조영 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