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고창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정의 달 맞이 카네이션, 케이크 등 꾸러미 전달

image
사랑의 꾸러미 전달/사진=고창군 제공

고창군 고창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호진)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아 지난 6일 저소득 아동과 홀로 어르신에게 케이크, 카네이션과 간식 꾸러미 등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지사협 위원들이 저소득가정 50가구를 방문해 케이크를 전달하고, 관내 거주 중인 독거노인 100가구에 카네이션 화분과 간식 꾸러미를 전달하며 건강과 안부를 살폈다.  

김호진 민간위원장은 “어르신들과 아이들이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며 더 많은 행복과 감동을 느꼈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고운기 고창읍장은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항상 노력해주시는 협의체 위원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이 더 웃음이 많아지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