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자체기사

정읍산림조합, 참좋은 푸드뱅크에 생필품 기탁

image
정읍산림조합 장학수 조합장과 임직원들, 참좋은 푸드마켓에 생필품 기탁. 사진제공=정읍산림조합

정읍산림조합 장학수 조합장과 임직원들이 지난 14일 정읍 참좋은 푸드뱅크(이사장 유영준)에 생필품(화장지 30롤 100개)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은 자발적인 기부문화 확산을 앞장서고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참좋은 푸드마켓은 정읍시 23개 읍,면,동 사회복지 담당 부서에서 선정한 저소득층, 긴급지원대상, 위기가정, 수급탈락자 등의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장학수 조합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 작은 손길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사랑 나눔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1년 1월 개장한 정읍 참좋은푸드마켓은 기업이나 개인으로부터 기부받은 식료품과 필수 생활용품 등을 저소득층과 복지 취약계층에 제공하는 사랑의 장터다.

생산·유통·판매·소비 단계에서 발생하는 식품과 생필품 등 70여 가지 품목을 상시 구비해 대상자가 직접 매장을 찾아 무상으로 구입할 수 있는 마켓 형태로 운영된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자치도, 소나무재선충병 확산 차단 총력

정치일반전북도-전주시, ‘전주하계올림픽 유치 골든타임 실행TF’ 가동

정치일반李대통령 “차별·혐오 묵과 안 돼”... ‘저질 정당 현수막’ 규제 강화 주문

문화일반동학농민혁명기념재단, 가족 힐링 요가 프로그램 운영

사건·사고임대 아파트 사업권 대가로 뇌물 주고받은 재개발조합장·입대사업자 구속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