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부안소방서, 의용소방대 기술 경연대회 및 가족 한마당 행사 개최

image
 부안소방서, 의용소방대 기술 경연대회 및 가족 한마당 행사 개최 /사진제공=부안소방서

부안소방서장(김병철)을 비롯한 각계 기관단체장들과 관내 의용소방대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안소방서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와 가족한마당 행사가 21일 부안스포츠파크 야외 공연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 개회식에서는 유공자 표창과 내빈들의 축사 및 심폐소생술 시연 등으로 경연대회 및 화합행사의 막을 열었다.

이어 소방기술경연대회에는 △남·여 소방호스 끌기 △수관연장 및 방수자세 종목에 대한 경기를 실시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냈다.

마지막으로 의용소방대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개최된 한마음 화합행사는 각 읍·면 의용소방대원들의 장기자랑이 이어져 웃음꽃을 피웠으며, 개그맨 김종석씨의 진행으로 의용소방대원들의 노래장기자랑과 경품추첨, 시상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김병철 부안소방서장은 “이번 경연대회와 가족한마당 행사가 의용소방대원분들의 단결력과 협동심을 다지는데 좋은 장이 되었다고 생각한다”며 “이를 바탕으로 화재나 구조현장에서 지역의 안전지킴이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갈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홍석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날씨전북, 19일부터 평년 기온 회복…일교차 ‘주의’

정부李대통령 "UAE와 미래분야 협력 확대…'100년 동행' 기반 마련"(종합)

정치일반줄어드는 살림에 미래자산까지 소진…전북 지자체의 위험한 재정 운용

정치일반김관영 지사 “도민 기만 행위…소리축제조직위, 단호히 책임 묻겠다”

경제일반10만 원 내고 13만 원 돌려받고⋯연말정산 ‘세테크’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