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군산‧익산시 새마을금고, 지점장 윤리경영 현장교육

image
MG새마을금고 군산‧익산시협의회(회장 성시종)가  ‘갑질‧괴롭힘 근절 윤리경영 현장교을 진행했다./사진제공=MG새마을금고 군산‧익산시협의회

MG새마을금고 군산‧익산시협의회(회장 성시종)는 지난 29일 동군산새마을금고 회의실에서 협의회 지점장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갑질‧괴롭힘 근절 윤리경영 현장교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최근 언론에 보도된 도내 새마을금고의 갑질 이슈와 관련해 유사행위 근절 및 재발방지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교육에서 직장 내 괴롭힘에 대한 예방 대책을 모색하는 한편, 지점장으로서 직면할 수 있는 괴롭힘 사례를 집중적으로 안내했다.

특히 지점장들이 부당지시나 괴롭힘에 대해 자체적으로 점검하고 예방 및 근절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기로 다짐했다.

박혜식 새마을금고중앙회 전북지역본부장은 “차후 이사장과 실무책임자를 대상으로 윤리경영 특별교육을 진행할 것”이라며 “ 동일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재발방지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전북도-전주시, ‘전주하계올림픽 유치 골든타임 실행TF’ 가동

정치일반李대통령 “차별·혐오 묵과 안 돼”... ‘저질 정당 현수막’ 규제 강화 주문

문화일반동학농민혁명기념재단, 가족 힐링 요가 프로그램 운영

사건·사고임대 아파트 사업권 대가로 뇌물 주고받은 재개발조합장·입대사업자 구속 송치

정치일반2035년 국가 온실가스 감축목표 ‘53∼61%’ 확정…李대통령 “반드시 가야 할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