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김제소방서,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개최

image
지난해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대상인 김제동초 이연아 어린이의 작품.

김제소방서(서장 전두표)는 화재예방을 주제로 어린이의 상상력을 발휘해 안전을 그리는 ‘2022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제75회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전국민적인 화재예방 공감대 형성 및 소방 안전 문화의식 제고를 위해 마련되었다.

공모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며 공모분야는 화재예방관련 손그림 포스터, 주제는 자유로 화재예방 필요성 등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참가자격은 김제시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포스터 공모전 작품은 참가신청서와 함께 소방서 방호구조과(예방안전팀)로 다음달 25일까지 방문 제출하면 된다.

소방서는 공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 작품을 선정 기관통보와 소방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우수작에 대해 시상할 예정이며 대상작품은 전라북도 예선을 거쳐 전국대회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관련 사항은 김제소방서 홈페이지 참고 및 전화(540-4245)로 문의하면 된다.

 

최창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