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 덕진회 "지역 발전 힘 모으자"

전주 덕진구 단체·기업체 대표 모임, 정기총회

image
전주 덕진회가 새해 첫 정기총회를 열고 주요 시정 추진현황을 공유하고 있다. 

 

덕진구 소재 기관·단체·협회·기업체·사업체 대표로 구성된 덕진회가 새해 첫 정기총회를 열고 지역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자고 다짐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덕진회 임원진과 회원, 최병집 덕진구청장 등 각 기관 대표 20여 명이 참석해 올해 덕진회 운영의 방향성과 2023년 전주시의 주요 시정 추진현황을 공유했다.

이 자리에서 덕진회 회원들은 그간 코로나19로 위축됐던 사회 공헌활동에 활기를 불어넣어 전주시와 덕진구 발전에 힘을 보태기로 다짐했다.

채창수 덕진회장은 “2023년 본격적인 덕진회 운영을 시작하는 자리에 참석해주신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역발전을 위한 회원 여러분의 마음을 덕진회가 실천으로 옮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병집 덕진구청장은 “전주시와 덕진구 발전에 한마음 한뜻으로 헌신하고 계시는 덕진회 임원진과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덕진회와 덕진구가 더 높이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덕진회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과 전주시의 주요 정책과 각종 행사를 알리는 데 앞장서며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고 있다.

김태경 기자

김태경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교육일반올해 수능 ‘공교육’ 위주 학습이 유리, 작년과 난이도 비슷한 수준

만평[전북만평-정윤성] “나는 황교안이다”…윤어게인

스포츠일반제17회 전주시장기 우수중학교 초청 야구대회 개최

문화일반“미술은 정답이 없다”…윤범모가 풀어낸 한국미술의 재해석

스포츠일반‘2025 도쿄 데플림픽’ 전북자치도 선수·감독 2명 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