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고창지역자활센터 콩두부 과자, 전북도 농생명식품 로컬푸드 매장 입점

image
전라북도 농생명 식품 로컬푸드 매장 입점/사진=고창군 제공

고창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사업단인 고인돌청정두부의 콩두부 과자가 ‘전라북도 농생명 식품 로컬푸드 매장(전주시 완산구 홍산2길)’에 입점했다. 

고인돌청정두부 사업단은 HACCP인증을 받은 작업장에서 두부과자를 생산하는 사업단으로, 반죽부터 포장까지 모든 과정을 수작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고창 콩두부 과자’와 ‘오븐에 구운 고창콩 두부 과자’가 있다. 고창 콩 두부 과자는 깨끗한 기름에 튀겨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오리지널, 새싹 보리, 비트 등 다양한 맛과 다양한 크기로 구성되어 있다.

두부과자의 경우 커피, 맥주, 요거트, 우유와 잘 어울리며, 남녀노소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는 고창군의 대표 쇼핑몰 고창 마켓과, 고창농협 하나로마트, 선운산농협 선운사 지점, 원마트, 나눔까페 등에 입점해 있다.

김성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전북 출신 이왕준 명지병원 이사장, 국제병원연맹 차기 회장 선출

익산익산 마한철인클럽, 마라톤 쌀 나눔 ‘훈훈’

정치일반'내란협조 공직자 조사' TF 제안…李대통령 "당연히 해야 할 일"

법원·검찰'대장동사태' 책임론 노만석 검찰총장대행 휴가…거취 고민

사건·사고울산화력 4ㆍ6호기 낮 12시 발파…성공시 2~3시간 후 본격 수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