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하림, 2023 DLG 국제식품품평회 전 품목 수상

국물 닭떡볶이, 수비드 닭가슴살 등 27개 제품 출품
금 20개, 은 6개, 동 1개 수상…글로벌 경쟁력 입증

image
정호석 ㈜하림 대표이사(오른쪽)가 익산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에서 열린 ‘2023 DLG 국제식품품평회’ 시상식에서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 제공=하림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익산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에서 열린 ‘2023 DLG 국제식품품평회’에서 전 품목 수상이라는 성과를 거뒀다.

DLG 국제식품품평회는 130년 전통의 국제품질평가기관인 독일농업협회(DLG)에서 주최하는 세계 최대 식품 품질 경연대회로, 3000명 이상의 전문가가 매년 3만건 이상의 제품을 평가해 EU에서 공신력을 크게 인정받고 있다.

하림은 국물 닭떡볶이, IFF 핑크솔트 한입 닭다리살, 닭가슴살햄 챔, 수비드 닭가슴살 등 총 27개 제품을 출품했으며, 금메달 20개와 은메달 6개, 동메달 1개를 수상하며 다양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공신력 있는 국제식품품평회를 통해 하림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기쁘고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김제김제시 2025년도 행감 첫 날부터 ‘뭇매’

부안부안군, 계화·벌금 어민회관 대대적 개·보수…“340명 어촌계 이용환경 확 바뀐다”

무주무주교육청, 2025학년도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익산전북콘텐츠융합진흥원, 콘텐츠 진로·직업 교육 ‘청년 관심 집중’

전시·공연제16회 전주시민연극제 14일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