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순창 전이수산, 옥천인재숙 학생들에 순창메주장어 지원

순창군 적성면에 소재한 전이수산(대표 이정)이 옥천인재숙 학생들에게 360만 원 상당의 순창메주장어 80㎏을 제공했다.

지난 11일 이정 대표는 옥천인재숙에 방문해 전학년을 대상으로 순창메주장어 구이와 한방백숙을 직접 제공하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이 대표는 평소에 장애인연합회, 저소득층 및 다문화 가정에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등 순창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역인재 양성에도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2006년부터 총 9회에 걸쳐 3600만 원을 옥천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해 지역주민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정 대표는“그동안 옥천인재숙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응원해오고 있었다”며“이번에 청정순창에서 정성을 들여 키운 메주장어를 복날에 맞춰 보냈으니 우리 학생들이 맛있게 먹고 힘내서 공부 열심히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