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남원원예농협, 남원교육지원청에 장학금 전달

image
사진제공=남원교육지원청

남원원예농협(조합장 김용현)은 지난 12일 남원교육지원청(교육장 신병기)에 2023학년도 졸업예정자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금은 남원 관내 초·중·고등·특수학교(총 51개교)에 각각 초등학교 15만 원, 중학교 20만 원, 고등학교 30만 원, 특수학교 45만 원씩 총 1000만 원이 졸업식에 맞춰 전달된다.

남원원예농협은 남원시급식지원센터를 남원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관내 학교에 친환경 농산물, 지역가공품등의 식재료를 공급하고 있다. 안전한 우리 농산물의 공급을 통해 학생들의 건강을 도모하고 우리 농산물과 농업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는 데도 노력하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남원 관내 초·중·고·특수학교의 2023학년도 졸업예정자 중 품행이 바르며 학교급식과 관련해 모범이 되는 학생, 농업과 우리 농산물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모범이 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것으로, 올해로 4년째 이어오고 있다.

신기철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