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임실군, 2024년 농촌지도시범사업 대상자 모집

특색농업 발굴 등 37개 사업에 19억원 투입

임실군이 2024년 농업 신기술 보급과 농가 소득증대를 위해 농촌지도 시범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

올해 추진될 시범사업은 총 37개의 사업으로서 지역특색농업발굴 소득화사업을 포함한 12개 사업과 동계작물 후작 지역 맞춤형 단기성 벼 생산단지 조성 시범을 포함한 25개 사업이다.

전체 19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될 올해시범사업의 신청 기한은 오는 22일까지이며 자격은 관내에 거주하는 농업인이다.

희망자는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받아 증빙서류를 구비, 거주지 읍•면 농업인 상담소 등에 접수하면 된다.

신청 후 군은 사업별 평가 기준에 따라 현지조사를 실시, 농업산학협동심의회를 거쳐 대상자를 최종 확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임실군과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공지 사항에 게시된 안내문을 참조하면 되고 기타 사항은 사업별 담당 부서에 문의하면 된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

스포츠일반[전북체육 종목단체 탐방] (13) 전북자치도씨름협회

오피니언[사설]새만금 글로벌청소년센터, 활용 방안 없나